• 대표인사말
    Home > ABOUT US > 대표인사말
  • 프리메드는 지구촌 의료 사각 지대에 생명의 가치를 전하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 프리메드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프리메드는 지구촌 의료사각지대에 생명의 가치를 전한다는 목표 아래, 지난 2008년 청년들의 힘으로 창립된 단체 입니다. 창립 후 프리메드는 노숙인, 쪽방촌 주민, 외국인 노동자, 소아암 환아, 저소득층 아동, 저개발 국가의 산모 등 우리 사회의 많은 의료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을 실천해왔으며, 2012년에는 비영리민간단체로 등록되어 보다 더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프리메드는 사랑, 평화, 민주, 건강 등 인류가 보편적으로 추구하는 절대적 가치가 존재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 사회 여분의 자원이 적시적소에 재분배됨으로써 이러한 보편적 가치들이 지켜지고,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전세계 많은 청년들이 그러한 보편적 가치를 지향하며, 우리 사회를 더불어 살기 좋은 세상으로 한걸음씩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전체 환자의 1/3 가량이 무료로 진료를 받는 인도의 아라빈드 안과 병원 모델을 만든 David Green 등이 좋은 실천 사례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저희 프리메드 역시, 인류가 지향하는 보편적 가치에 더욱 더 충실하여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청년들의 사명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리메드 청년들의 열정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십시오.
    더욱 뜨거운 열정과 치열한 노력에서 흘리는 땀으로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영리민간단체 프리메드

    운영대표 이예솔
    상임대표 강지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