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체소식
    Home > NEWS > 단체소식
  • 프리메드 단체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본문

우리 함께

  • LV 1 프리메드 …
  • 조회 1426
  • 2015.03.25 23:59

3월에 적응하기도 전에 벌써 4월이 오려나봐요. 다들 활기찬 3월 보내셨나요? 프리메드 단원들은 요근래 두달을 굉장히 바쁘게 보냈답니다. 바로 2월말부터 시작된 12기 리쿠르팅 준비에 여념이 없었기 때문이에요.


그럼 우리 12기 리쿠르팅의 시작과 끝을 살펴볼까요?




리쿠르팅 기간이 정해지면 디자인 본부가 주축이 되어 프리메드 12기 리쿠르팅 공식 포스터를 제작하고, 인쇄된 포스터를 총 28개의 대학에 베포합니다. 전 단원들이 조금씩 나눠서 했기때문에 빠르게 부착할 수 있었어요.



지원서는 2월 25일 수요일부터 3월 8일 일요일 자정까지 모집했습니다. 리쿠르팅 기간 내 단체 및 지원문의를 위한 설명회가 마련되었는데요. 프리메드 12기 리쿠르팅 설명회는 연세대학 의과대학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될 프리메드 다음 기수 리쿠르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때 진행하는 설명회에 오셔서 궁금한 점을 알아가시면 됩니다. 



공고한 날짜 3월 8일 자정까지 모여진 서류들은 각 본부로 전달되어 해당 부서의 팀장과 팀원들이 꼼꼼하게 확인합니다. 1차 서류전형 합격 공고가 나가고, 2차 면접에 대비하여 다시 지원서를 검토합니다. 프리메드와 같은 비전을 가지고 함께 가치를 공유해나갈 우리의 단원을 선발하는 자리인 만큼 철저하게 준비를 해요.



3월 15일 면접날, 긴장한 지원자들 만큼 우리 단원들도 긴장이 됩니다. 하지만, 새로운 친구들을 볼 생각에 면접장소로 가는 길이 설레기도 합니다. 면접은 고려대학교 하나과학관에서 진행됐습니다. 사전에 공고된 면접 대상자는 자신의 면접 시간보다 30분 이르게 도착해 대기장소에서 순서를 기다려야해요. 대기하면서 주어지는 공통질문을 보며 생각하다보면 금세 내 차례가 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안내도우미인 프리메드 단원들에게 자유롭게 질문 하셔도 좋아요. 단원들과 얘기를 하다보면 긴장이 풀려 더욱 자신감을 얻을 수도 있답니다. 



면접은 두번 이루어집니다. 1차 면접은 지원한 본부 면접이고, 1차면접이 끝나면 잠시 대기했다가 2차면접으로 이동합니다. 2차 면접은 대표님과 프리메드 사업본부장님께서 관련 질문을 하실거에요. 면접을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본인의 확고한 생각과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최종합격 통지를 받은 프리메드 12기 단원들을 3월 21일에 있던 오티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있을 2번의 교육을 마치고 나면 정식 단원이 될거예요. 12기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우리 함께 해요! 프리메드 화이팅! 




www.facebook.com/freemedangel
www.freemed.or.kr

FREEMED editor
JO GARAM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댓글목록

  • 비영리민간의료단체 프리메드 / 대표자 : 강지원, 이예솔 / 고유번호 : 110-80-17800 / 주소 : (120-833)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명물길 76-5, 103호
    E-mail : freemed@freemed.or.kr / 대표전화 : 070-4117-4242
    Copyright © 2013 FREEMED All Rights Reserved / 디자인 : 최윤정, 홍정혜 / 프로그래밍 : 진규혁 / 운영총괄 : 정한길